2017 년 월트 디즈니 회사의 다각화 전략


디즈니의 다각화 : 왜이 ​​주식은 장기간의 우승자입니까?
다섯 가지 분야의 강력한 다각화와 5 대 분야에서의 높은 성장과 가치는이 회사를 위험이 적은 장기적인 가치로 만듭니다.
엔터테인먼트 및 미디어 대기업 월트 디즈니 컴퍼니 (NYSE : DIS)는 단순한 애니메이션 영화 이상의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Disney의 주요 강점 중 하나는 다양한 수입원 그룹입니다. 고도로 다양 화 된 운영 부문을 창출함으로써 회사는 단일 세그먼트 감소로 인한 위험을 줄이면서 수년간 성장과 기회를 준비했습니다.
회사의 운영에는 미디어 (영화 제작, ESPN 네트워크, 디즈니 채널, ABC 가족 및 기타 관련), 공원 및 리조트 (테마 파크 및 디즈니 크루즈 라인 포함),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예 : 라이브 공연), 소비자 제품 (라이센스 포함) 및 대화식 (모든 게임 관련).
2013 년 디즈니의 전세계 450 억 달러 매출 중 절반이 회사의 가장 잘 알려진 부문 인 미디어에서 나왔습니다. 이 수익 다각화는 단일 세그먼트의 매출을 감소시키는 경제적 또는 경쟁 요소로 인해 디즈니의 위험이 줄어들고 여러 시장에서 더 많은 기회가 확대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미디어는 디즈니의 운영 포트폴리오 중 49 %를 차지하는데, 이는 다양한 미디어 네트워크를 소유하고 성장하는 회사의 일부입니다. 예를 들어, Disney는 지난 몇 년 동안 ESPN (스포츠 네트워크, 고전적인 디즈니 스타일의 어린이 및 가족 오락에서 큰 다양성을 얻음) 및 Lucas Films를 구입했습니다. Lucas Films를 구입하면서 Disney는 인기있는 Star Wars 영화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TV 시리즈를 제작함으로써 향후 몇 년 동안 회사에 큰 수익을 창출 할 수있는 권리를 얻고 있습니다.
공원과 리조트는 디즈니에서 가장 큰 차세대 세그먼트이며, 회사의 큰 수익 증대 요인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Park and Resort는 개별적으로 9 %의 수익을 올린 반면, 회사는 전년 대비 7 %의 매출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이 성공의 일부는 미국과 해외의 Disneyland 및 Disneyworld 리조트에 가족을 계속 데려 올 수있는 회사의 능력에서 비롯됩니다.
또 다른 하이라이트는 회사의 크루즈 라인 세그먼트입니다. 크루즈 업계는 지난 몇 년 동안 엄청난 성장세를 보였습니다. 2013 년에만 20.3 백만 대의 순양함 시장이있었습니다. 디즈니는 이러한 성장에 동참하고 있으며 여행객들이 디즈니 크루즈에서 선호하는 명소를 얻는 데 1 년 정도 시간을 할애하기도합니다. 수요가 높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2013 년 실적 발표에서 Iger CEO는 증가하는 수요에 대해 이야기하고 회사는 아직 새로운 선박을 건조 할 계획이 없지만 승객 수를 늘리기 위해 연중 계속되는 노선과 여정을 계속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랙티브는 2013 년에 디즈니가 성장을 보지 못했던 유일한 영역이며, 2013 년 손실 만 8700 만 달러를 기록한 유일한 분야입니다. 손실은 거의 게임이 출시되지 않아 일년 내내 안정적이었고, 성장의 한 하위 분야는 일본 모바일 게임에서 나왔습니다. 약간의 도움은 8 월에 콘솔 게임 인 Disney Infinity의 출시에서 나왔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올해 또 다른 콘솔 게임 인 Fantasia : Music Evolved를 출시 할 계획입니다. 디즈니가 게임 개발을 위해 2013 년에 비용을 지불 한 후에 수익을 얻게됩니다. 대화 형 세그먼트는 Disney의 다양 화가 어떻게 위험을 감소시키는지를 보여줍니다. 이 부문이 2013 년에 감소 했음에도 불구하고이 회사는 4 개의 다른 강력한 부문 덕분에 크게 영향을받지 않았습니다. Disney가이 세그먼트를 돌릴 수 있는지 여부는 2014 년에 볼 수있는 것이지만 투자자가이 주식에서 멀어져서는 안됩니다.
디즈니는 매출액과 시가 총액 기준으로 업계에서 가장 큰 업체로 타임즈 워너 (NYSE : TWX)의 두 배에 달한다. 업계의 다른 경쟁자로는 21 세기 폭스 (NASDAQ : FOXA)와 DreamWorks Animation (NASDAQ : DWA)이 있습니다.
월트 디즈니 사
21 세기 폭스.
* 드림 웍스는 부진한 실적으로 인해 후행 P / E를 제공하지 않으며,
Yahoo! 에서 37.91의 P / E 배율을 제공합니다. 재원.
디즈니가 P / E 배수를 기준으로 볼 때 가장 비싼 옵션 인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이 가격에 수반되는 성장을 고려하십시오. 디즈니는 2013 년에 7 %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으며 Time Warner는 0.2 %, Dreamworks는 -17 %를 기록했습니다. 또는이 가격이 투자자를 매입하는 광범위한 양의 수입원을 고려하십시오. Disney가 5 개의 별도 세그먼트로 완화시키는 위험은 21 세기 폭스가 미디어 및 위성 방송이라는 두 가지 세그먼트로 복제 할 수없는 것입니다. (회사는 최초의 테마 파크를 말레이시아). 아마도 중국과의 경쟁과 같은 미디어 부문에서 경제적 변화가 일어난다면, 21 세기 폭스는 꾸준한 매출과 관련하여 훨씬 더 어려운 환경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다양한 소득 흐름을 수립하는 성공적인 전략을 통해 디즈니는 위험을 낮추면서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회사는 2013 년 업계의 매출 성장을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디즈니가 업계 선두 기업이며 앞으로도 계속 될 것입니다.
Bradley Seth McNew는 월트 디즈니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Motley Fool은 DreamWorks Animation과 Walt Disney를 추천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월트 디즈니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범한 외모에 속지 말고, 많은 것들처럼, 바깥에있는 것이 아니라 그 안에있는 것이 무엇인지." - 알라딘.

월트 디즈니의 가장 큰 힘 : 다각화.
다가오는 스타 워즈 영화와 마블 캐릭터가 디즈니의 포트폴리오에 추가 될 예정이지만 회사 주식을 사야하는 이유는 아닙니다.
월트 디즈니 (Disney Co., NYSE : DIS)는 TV, 영화, 테마 파크, 수십 년 동안 활용할 수있는 훌륭한 인물과 프랜차이즈에 대한 깊은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디즈니를 좋아하는 가장 큰 이유 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전반적으로 잘 실행되지만로드를 전달하는 하나의 비즈니스 세그먼트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디즈니의 스튜디오 영화 제작물은 큰 헤드 라인을 그립니다. 개봉 주말에 개미가 성공할 확률은 매우 높습니다. 이 슈퍼 히어로의 기이함을 고려할 때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그리고 물론, 스타 워즈 프랜차이즈는 "스타 워즈 : 에피소드 VII"를 예상하여 진행중인 헤드 라인을 생성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러나이 영화와 회사가 생산하는 다른 모든 영화들은 매년 마우스와 회사가 긁어 모으는 작은 돈을 생성합니다.
지난 회계 연도에 회사 수익의 거의 절반 인 46 %가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에서 나왔습니다. 여기에는 ESPN과 TV 및 라디오 네트워크, ABC, Disney TV 및 라디오 방송국의 자손도 포함됩니다.
한편, 모든 영화는 회사 수익의 약 14.9 % 인 3 분의 1도 채 안되었습니다.
이는 박스 오피스 성공에 대해 읽은 후 디즈니에 끌린 투자자들에게는 놀라운 일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망으로 오지 말아야한다. 실제로 디즈니 주식이 지난 5 년 동안 투자자들을위한 슈퍼 히어로가되어 새로운 고비를 올렸고 S & amp; P의 약 100 % 수익을 절대적으로 뒤흔든 262 % 수익을 제공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TV 끌기, 공원은 마술입니다.
그리고 디즈니는 주기적으로 구성 요소를 갖고 있고 영화 및 테마파크를 좋아하는 사업입니다. 수익은 울퉁불퉁하고 해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난 분기는 디즈니의 다양성을 잘 보여주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전년 동기 대비 11 % 증가했다. 그것은 디즈니의 가장 큰 세그먼트의 약간을위한 거친 3 달 임에도 불구하고왔다.
예를 들어,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의 소득은 2 % 감소했으며, ESPN 라인업을 포함하는 케이블 부문의 소득은 9 % 감소했습니다. 디즈니는 ESPN에 대한 비용 삭감 계획을 발표 한 바있다. ESPN은 시청률 하락으로 인해 기존의 케이블 서비스에서 사람들이 계속 코드를 자르면서 금융 선박을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돕고있다.
그러나 회사의 놀이 공원과 휴양지는 매출이 6 % 증가하고 수입이 24 % 나 증가한 킬러 쿼터가있었습니다. 소비자 제품의 경우, "냉동"상품 소매 판매는 전년 대비 10 배 증가했습니다.
사업의 폭이 넓어지면서 디즈니는 얼마나 오래 선을 긋거나, 오프닝 주말에 헤드 라인을 몇 개이나, 주간에 몇 번이나 출연하는지에 관계없이 한 두 편의 히트 영화를 통해 진정으로 의미있는 사건을 볼 가능성이 적습니다 박스 오피스 톱 10.
이는 스타 워즈 프랜차이즈의 반환과 같은 큰 헤드 라인이 디즈니에 대한 투자자의 관심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투자자들은 제너럴 밀스 투자자가 새로운 Cheerios 품종을 추가함으로써 큰 ​​반등을 기대하는 것보다 다가오는 스타 워즈 영화에 돈을 버는 방법으로 디즈니를 사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영화 나 새로운 테마파크 명소와 같은 단일 이벤트는 디즈니의 매출이나 수입을 지붕으로 끌어 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스타 워즈'를 사지 마라.
디즈니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를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디즈니를 잘보아야합니다. 투자자는 디즈니가 하나의 영화 나 테마파크를 새로 운 최고점에 올리는 거대한 괴물이 될 것이라고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ESPN에서 계획된 비용 삭감이 미디어 네트워크 부문을 수익 증가로 되돌려 놓는 데 도움이된다면 디즈니는 극장에서 실망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존 에릭 코 슬로 스키 (John-Erik Koslosky)는 언급 된 주식에 대해서는 아무런 지위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Motley Fool은 Apple과 Walt Disney를 추천합니다. Motley Fool은 Apple과 Walt Disney의 주식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어리석은 뉴스 레터 서비스를 30 일 동안 무료로 사용해보십시오. 우리 바보가 모두 같은 의견을 갖고있는 것은 아니지만 다양한 통찰력을 고려할 때 우리는 더 나은 투자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보 기고 가인 John-Erik Koslosky는 2008 년 시장이 폭락 한 이후 자신의 주식을 고르고 있습니다. 그는 가치와 성장의 혼합을 목표로하고 있지만 대다수의 기업을 사기위한 것입니다. JE_Koslosky를 팔로우하십시오.

월트 디즈니 회사의 2017 년 다각화 전략
월트 디즈니는 모든 가족 중 가장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많은 만화와 캐릭터를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디즈니는 단순히 애니메이션이있는 브랜드 일뿐만 아니라 미디어 네트워크, 테마 파크 및 리조트,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소비재 및 인터랙티브 미디어를 포함하는 광범위하게 다양한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회사입니다.
1928 년에, 첫번째 및 특성 특성 - 미키 마우스는 디즈니에 의해 창조되었습니다. 미키 마우스의 성공은 디즈니 컴퍼니의 성공의 첫 번째 단계입니다. 미키 마우스 후에는 백설 공주, 신데렐라, 피터팬, 잠자는 숲속의 아름다움과 같은 많은 성공적인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1954 년 Theme Park의 첫 번째 건설이 시작되었고, Disney가 처음으로 다른 사업으로 다각화했습니다. 공원이 열리면 매우 성공적이었고, 곧 디즈니는 플로리다에서 두 번째 공원을 열기로 결정했습니다.
파크 이후 Disney는 1971 년 Disney World Resort를 개장했으며 ABC, ESPN, Anaheim Angels 및 Fox Family Channel을 인수했습니다. 디즈니는 2005 년 픽사 (Pixar)를, 2009 년은 마블 (Marvel)을 완성했다. 디즈니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매우 훌륭한 일을 해왔다. 그들은 서로 다른 엔터테인먼트 산업으로 성공적으로 다각화 할뿐만 아니라 국제 시장에 성공적으로 투자 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의 핵심 요소 및 전략.
디즈니는 엔터테인먼트 업계에서 강력한 가족 브랜드를 구축합니다.
디즈니는 단순한 애니메이션 제작 회사가 아닙니다. 미디어 네트워크, 테마 파크 및 리조트,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소비재 및 대화식 미디어가 포함 된 회사입니다. 그것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매우 다양합니다. 디즈니는 아이들을위한 브랜드 일뿐 아니라 어린이의 순간이며, 대상 고객은 온 가족입니다. 디즈니 영화는 매년 발매되며 항상 어린 자녀를 둔 가족에게 인기있는 영화입니다. 디즈니 테마 파크는 항상 자녀와 함께 가족을위한 유명한 장소입니다. 디즈니가 고객에게 전달하고자하는 것은 디즈니가 어린이를위한 브랜드 일뿐만 아니라 모든 가족을위한 브랜드라는 것입니다.
국제적인 확장과 고도의 전략 다변화
디즈니는 세계적인 브랜드이며 Disney Theme Park는 미국뿐만 아니라 유럽과 아시아에 있습니다. Disney는 인도에서 성장하기 위해 UTV를 인수했습니다. 디즈니가 국제적으로 성장하기를 원하는 야망은 분명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디즈니는 다른 제품을 많이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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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트 디즈니 회사 : 2012 년의 다각화 전략"사례를 읽으십시오. 다음 분석을 수행하십시오.
(이 케이스는 교과서에 없습니다. 첨부 된 케이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모듈 3의 코스 자료 탭에도 있음)).
Walt Disney Company의 기업 전략은 무엇입니까? (20 점) 월트 디즈니 회사의 사업 포트폴리오에 나타난 산업의 장기 매력에 대한 평가는 무엇입니까 (20 점) 월트 디즈니 회사의 다른 사업 단위의 경쟁력에 대한 평가는 무엇입니까? (20 점) 월트 디즈니 회사의 9 셀 산업 매력 / 비즈니스 강도 매트릭스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20 점) 월트 디즈니 회사의 재정 및 운영 실적을 평가하십시오. (20 점)
교재 8 장은이 과제를 완료하기 위해 알아야 할 주제 / 도구 (포트폴리오 분석)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제공합니다.
교사 답변.
Walt Disney는 매스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선두 주자입니다. 회사의 회사.
전략은 가족에 초점을 맞춘 콘텐츠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월트 디즈니는 기술 개발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또한, 회사가 있습니다.
글로벌 운영 확대에 전략적으로 참여하십시오.
이 다국적 기업은 엔터테인먼트 업계 에서뿐만 아니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분야. 그러므로이 경우, 회사는 다른 분야를 통합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미디어 네트워크, 인터랙티브 미디어, 테마 파크 및 리조트 및 기타 소비자 제품 등이 포함됩니다. 그만큼.
회사는 어린이와 어린이 모두에게 적합한 맞춤형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를 다양 화합니다.
성인. 현재 소비자들은 인수로 인해 회사의 브랜드를 더 잘 알고 있습니다.
ESPN, 케이블 및 위성 스포츠 TV 채널. 디즈니는 ESPN을 통해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니즈와 선호도를 충족시키는 맞춤식 제품. 회사 확장.
전략은 텔레비전 채널, 테마 파크 및 리조트, 아동 도서, 호텔, 크루즈 라인,
음악 출판 및 소비자 제품 1.
또한, 새로운 캐릭터와 경험으로 핵심 애니메이션 작업을 촉진합니다.
회사의 전략을 활용합니다. 월트 디즈니 (Walt Disney)는 ESPN을 사용하여 대상 시장을 확장함으로써 따라서
그것의 목표 중 하나를 극대화하십시오. 요컨대, 회사의 전략은 긍정적으로 나타났습니다.
새로운 시장 진입 및 소비자 만족도 측면에서의 성과.
Walt Disney Company의 사업 포트폴리오에서? (20 점)
월트 디즈니 회사의 사업에서 장기적으로 매력을 나타내는 산업.
포트폴리오는 만족스럽게 높습니다. 산업의 매력은 회사의 능력에서 나온다.
여러 산업 부문에서 제품을 다양 화합니다. 월트 디즈니의 다양한 제품과 브랜드.
미디어 네트워크, 테마 파크 및 리조트, 오락물 및 소비재를 포함합니다.
다른 사람 사이에서. 회사의 각 산업은 높은 수익과 이익을 창출합니다. 회사의
브랜드 디즈니 랜드는 멀리 떨어진 테마파크와 리조트로 유명합니다. 이 테마 파크는 하나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공원 중 하나입니다.
세계. 또한 월트 디즈니는 다양한 텔레비전 및 엔터테인먼트 채널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공과 대학.
카네기 멜론 대학.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
뉴욕 대학교.
Notre Dam 대학.
펜실베니아 주립 대학.
캘리포니아 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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